본문 바로가기
영화 • 읽기 • 쓰기/이 주의 신작 NEWS

1월 3주) 왓챠플레이 신작

by 아예다른 2020. 1. 19.

 

  • 개봉 영화가 아닌, 왓챠플레이에 매주 업로드되는 작품. 
  • 모든 작품이 아닌, 재밌게 보았거나, 기대되는 작품을 선별. (매우 주관적.)
  • 대한민국에서 서비스되는 콘텐츠만 해당. 
  • 작품 이미지는 모두 왓챠플레이에서 가져왔으며, 문제가 있을 시 삭제조치. 

 

왓챠플레이 신작


 

 

배심원들 (2019) / 드라마 / 1시간 54분 

대한민국 최고의 연기파배우 '문소리'와 이제는 배우로 더 익숙한 '박형식'의 법정 드라마. 김홍파, 권해효, 윤경호, 조한철 등 얼굴만 봐도 알만한 뛰어난 조연들이 극을 풍성하게 만든다. 다만, 오로지 주제의식을 위한 영화적 전개에 대해 호불호가 있는 듯.

 

 

 

빅뱅이론 시즌12 (2018) / 코미디, 시트콤 / 전 시즌 왓챠에서 시청가능

<빅뱅 이론>이 시즌 12를 마지막으로 종영했다. 전설적인 시트콤 <프렌즈>처럼, 많은 사랑을 받았던 시트콤이다. (물론 프렌즈는 지금까지도 사랑받는 콘텐츠다.) 천재라고 부를수 있지만, 일상적 사회생활이 거의 불가능한 일명 '너드'들의 일상과 사랑을 담은 이야기.

 

 

 

 

퍼펙트 겟어웨이 (2009) / 스릴러, 미스터리 / 1시간 37분 

<레지던트 이블>시리즈의 여전사 '밀라 요보비치' 주연의 스릴러.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온 부부가 의문의 살인사건을 목격하고, 생존을 위해 모두를 의심해야하는 상황을 그렸다. <히트맨>의 '티모시 올리펀트', 조연으로 당시 무명이었던 <토르> '크리스 햄스워스' 출연. 나름 신선한 반전을 지닌 영화인듯하니, 스포일러를 조심하길.  

 

 

 

미스 스티븐스 (2016) / 코미디, 드라마 / 1시간 26분 

요즘 미모와 인기 둘다 전성기인, <작은 아씨들 (2019)>의 '티모시 살라메' 출연. 학교에서 매일 만나지만 서로 친하지 않은 4사람이 3일동안 연극대회에 참가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상처입은 사람들을 이야기하는 감동적인 드라마로 보인다.

 

 

 

부탁 하나만 들어줘 (2018) / 범죄, 스릴러 / 1시간 57분 

남편이 데드풀(라이언 레이놀즈)인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인 디 에어>의 '안나 켄드릭' 주연. 코미디, 범죄, 스릴러 장르는 내가 아주 좋아하는 장르이긴 한데.. <라스트 크리스마스 (2019)>, <고스트 버스터즈 (2016)>의 '폴 페이그' 감독이라 도저히 의구심을 가지지 않을수 없다. 

 

 

 

디스트로이어 (2018) / 액션, 범죄 / 2시간 1분 

<스토커>의 '니콜 키드먼'의 파격 변신이 돋보이는 영화. 아름다움을 버리고 처절한 모습을 보여주는 그녀의 모습은 놀랍지만, 지루하고 내용을 알수 없다는 평도 있으니 시청에 주의하길.

 

 

 

슈퍼스타 (2019) / 드라마 / 1시간 50분 

평범한 회사원인 주인공이 어느 날 갑자기 엄청난 슈퍼스타가 되었다라는 황당한 설정의 프랑스 영화. 신나고 코믹할것 같지만, 재난영화와 같은 스탠스를 취하고 있다. 

 

 

 

도어락 (2018) / 공포, 스릴러 / 1시간 42분 

최근 <동백꽃 필 무렵>으로 KBS연기대상을 받은 '공효진'의 스릴러. 원룸에 혼자사는 여성의 불안감을 현실감있게 다루었다는 평가가 있는 반면, 아주 얄팍한 스토리를 지닌 영화라고 비난도 있다. 

 

 

 

옷코는 초등학생 사장님! (2018) / 애니메이션 / 1시간 34분 

우여곡절 끝에 한 여관의 사장이 된 초등학생 옷코의 이야기. 여러 유령들이 나오지만, 휴먼드라마인것 처럼 보인다. 동명의 TV 애니메이션 (24부작)이 있으며, 왓챠플레이에서 감상 가능하다.

 

 

 

원주민 공포만화 (2018) / 공포, 애니메이션 / 에피소드 7편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을 애니메이션화 했다. 7편 모두 10분 내외인것으로 보아, 웹에서 유통하기 위한 단편인것처럼 보인다. 한국 애니메이션이 드물기에 추천목록에 올렸다. 

 

 

1월 3주차 왓챠플레이는 아쉽게도 개인적으로 보고싶거나, 좋아하는 작품이 단 한편도 없었다. 왓챠플레이는 워낙 많은 작품들을 들여오고 있기에 다음주를 기대해본다.


아예다른™

CKG STUDIO

댓글